금호건설이 충북 청주시 송절동 19 일대에 짓는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가 2024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주거복지대상을 받았다. SK하이닉스와 LG생활건…
금호건설이 충북 청주시 테크노폴리스A8블록에 선보이는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가 27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시…
직주근접 복합도시로 개발 중인 청주테크노폴리스에 지역 최대 규모 랜드마크 단지가 나온다. 이 단지는 금호건설이 새로 론칭한 브랜드 ‘아테라’가 첫 적용되는 데다 …
이범석 청주시장은 23일 기자간담회에서 "청주는 3순환로 완전 개통, 방사형 도로망 구축, 철도 인프라 확충, 고속도로 추가 구축 등으로 '전국 2시간, 수도권 …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론칭한 금호건설(002990)이 13일 자체 개발한 조경 특화 브랜드 '아트시스(Artsis)'를 선보인다. 아트시…
시속 180㎞로 달려 정부대전청사에서 세종청사까지 단 15분, 정부대전청사에서 청주공항까지 53분 만에 이동하는 등 충청권 주요도시를 하나의 생활권으로 묶을 충청…
국가균형발전 프로젝트 중 하나인 충북선 철도 고속화 사업이 턴키(설계·시공 일괄 진행)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토교통부는 충북선 고속화 노반 2·3·4공구 …
SK하이닉스가 급증하는 AI 반도체 수요에 선제 대응해, AI 인프라의 핵심인 HBM 등 차세대 D램 생산능력(캐파) 확장에 나서기로 했다고 오늘(24일) 밝혔습…
지난해 이용객 역대 최대를 기록한 청주공항을 확장하고 천안~청주공항 복선전철은 내년 상반기에 착공한다. 중부고속도로 증평~호법 구간을 4차로에서 6차로로 확장하고…
새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선보인 금호건설이 올해 하반기 4500가구를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늘어난 공급 물량이다…
금호건설이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를 새롭게 선보였다. 금호건설은 기존에 사용해오던 '어울림'과 '리첸시아' 브랜드를 대신하는 신규 브랜드 '아…
20여 년만에 새로운 주거브랜드 ‘아테라(ARTERA)’를 선보인 금호건설이 ‘청주테크노폴리스 A8블록 공동주택사업’을 수주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사업은 충북 …